성체 방문과 성체 강복
성체 방문과 성체 강복
우리는 성체와 함께 여러분을 방문할 것입니다.
6월 14일은 지극히 거룩하신 그리스도의 성체 성혈 대축일입니다. 또, 6월 19일은 지극히 거룩하신 예수 성심 대축일입니다. 성체는 지극히 거룩하신 예수 성심이십니다. 그래서, 이는 우리 삶 안에서 성체가 주는 선물의 위대함에 더 의도적으로 초점을 두는 특별한 주간이 될 것입니다.
6월 13일 토요일부터 6월 18일 목요일까지 유진 신부와 에반젤리까 수녀가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에게 우리의 주님이신 성체를 모시고 가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집 앞에서 거리를 두고 성체 강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방문은 단지 몇초밖에 걸리지 않지만, 우리는 우리의 주 예수 그리스도께 경외와 사랑을 드리는 작은 행위가 되리라 희망합니다.
성체를 여러분의 가정에 모시려면, 아래 사항와 규정을 따라 주십시오:
1) 위에 있는 양식을 완전하게 작성해 주세요.
2) 몇주안에 우리가 도착할 날짜와 대략적인 시간을 이메일이나 문자를 통해 알려드릴 것입니다.
3) 여러분이 살고 있는 지역에 따라 조정하여 방문 할 것입니다:
- 1지역: 6월 13일(토요일)
- 2지역: 6월 14일(주일)
- 3지역: 6월 15일(월요일)
- 4지역: 6월 16일(화요일)
- 5지역: 6월 17일(수요일)
- 6지역: 6월18일(목요일)
4) 우리가 도착하기 5분에서 20분 전에 문자를 받으실 것입니다.
5) ** 여러분의 집 앞에서 기다려 주십시오. 거리를 좀 두고 유진 신부가 성체 강복을 드릴 것입니다. 죄송하지만 우리는 여러분을 기다릴 수도 없고 우리가 도착한 후에 여러분에게 전화를 할 수도 벨을 누를 수도 없습니다.
6) 죄송하지만 우리는 건물안으로 들어 갈 수 없습니다.
7) 만일 여러분이 아파트 단지라면: 등록 양식지에 ”특별사항”안에 기록하여 서로가 육체적으로 거리를 두고 KMCC 신자로서 같은 시간에 그곳에 있는 다른이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시고 조율해 보십시오.
8) 죄송하지만 KMCC에 등록된 신자들에게만 방문할 수 있습니다.
9) 우리는 모든 사람을 방문할 수는 없을지도 모릅니다. 우리는 일찍 등록하는 순서대로 방문하는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만일 당신이 우리로부터 알림을 받지 못하셨다면, 그것은 우리가 방문할 수 없다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10) 다른 특별한 사항 혹은 질문은 에반젤리까 수녀에게 메일을 해 주십시오: sister@kmccoc.org.
11) 이 방문은 공식적으로 성당이 재개되면 취소될 수 있습니다.
12) 우리가 가는 길을 실시간으로 따라 가실 수 있습니다! 여기를 누르시고 우리가 성체를 모시고 움직일때 어디에 있는지 당신이 알 수 있을 것입니다!